에이투는 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기업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더 클래시와 오픈형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에이투픽이 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5.1 최신버전과 ANC(잡음제거모드), 외부소음허용(오픈모드), 게이밍모드, C타입충전포트 등의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픽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질, 통화, 블루투스의 성능을 대폭 상승시켰으며 동일가격대 및 성능대비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에이투의 인기제품으로는 AT331 블루투스 스피커는 레트로 디자인을 품은 멀티미디어 스피커로 라디오, 블루투스, 유선 스피커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FM라디오의 주파수는 출시 전보다 한 단계 높여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며 블루투스 5.0버전과 AUX연결, USB재생, 3극헤드셋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뮤직박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 이어폰은 지난해에 비해 좋지 않은 환경임에도 더 많은 매출과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이루었다. 또한 해외수출까지 진행되면서 에이투의 음향기기는 앞으로 더욱 진출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가성비 좋은 제품의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