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유농업회사법인은 2011년 ‘밀키트’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시기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유식 분야에서 밀키트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해온 이유식 전문 업체이다. 아기의 월령에 맞추어 단계별로 자체 개발한 370여 개의 다양한 이유식 밀키트 상품을 자체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회원 수가 11만 명이 넘는다.
맘마유의 이유식 밀키트 상품은 친환경 농산물을 전처리하여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양을 소분 판매되며 엄마들이 재료들을 다지기만 하면 이유식을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최근에는 직접 손으로 다지기 힘든 야채 식재료 9가지와 고기 식재료 3가지를 다짐의 형태로 패키지화한 상품인 이지팩(EASY_PACK)을 출시했다.
또한 ㈜맘마유농업회사법인은 기존의 이유식 밀키트 상품 종류를 늘려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과 함께 ‘맘마유랑 처음시작’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여 과자, 음료와 같은 간식과 김, 간장, 된장 등 반찬, 양념까지 아기들의 건강한 먹거리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맹영주 맘마유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이라는 가치를 최우선하여, 현재 생산 중인 이유식 밀키트를 비롯하여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이 엄마들에게 언제나 믿고 선택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