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의 서울게임아카데미가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게임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교육 전문 브랜드로 2011년 본원 개원 이래 현재 부산캠퍼스와 구로캠퍼스를 확장해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히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2D/3D디자인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있다.



교육 모토인 ‘최고의 게임개발자 인재 양성’을 제공하고자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과 현역 경력 10년 이상의 강사진을 구성해 실무 같은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게이머학원으로 국내 최초로 교육청 인가를 받은 e-스포츠 프로게이머 선수 양성 과정을 통해 데뷔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관리 및 멘토링 하며, 게임개발을 초월해 연계되는 콘텐츠 제작(웹툰, 콘텐츠 크리에이터, 캐릭터/이모티콘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게임 및 콘텐츠 교육시설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김주인 원장은 “3년 연속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게임개발자, 프로게이머 및 각종 콘텐츠 제작 양성 교육에 더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초월해 게임 업계의 인재상에 대한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진 기자 ch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