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이은영 기자] 주식회사 케이에이치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스키네이쳐가 2월 1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앰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키네이쳐 ‘24K골드잔앰플’은 스키네이쳐의 고가라인인 ‘메종드네이쳐(Maison de Nature)’의 제품으로 스키네이쳐의 피부과학연구소에서 6년 이상의 개발을 통해 개발된 고기능성 앰플이다. 24K순금을 다량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증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24K골드잔앰플은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기존 앰플과는 다르게 촉촉하고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형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앰플이다. 2018년도에 단일제품으로 100만병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스키네이쳐 마케팅팀장은 “스키네이쳐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24K 골드잔앰플이 이번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앰플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골드앰플의 원조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