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젖소 초유 성분의 유아스킨케어, 밀크바오밥 베이비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자극 없이 아기피부를 케어하는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의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뉴질랜드 청정 지역에서 자란 젖소로부터 분만 후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성분을 사용해 만든 유아스킨케어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 ‘엑설런트’를 받아 안전성이 검증됐다.


이 브랜드의 베이비로션, 베이비워시, 파우더로션은 연약한 아기피부에 해로울 수 있는 실리콘오일, 미네랄오일, 색소 등 자극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화장품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또한 6단계 정제를 거쳐 중금속 및 불순물을 살균, 제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크바오밥 베이비 제품은 순한 성분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우유팩 형상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엄마의 취향을 저격한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 전국 지점에도 입점한 상태다.


밀크바오밥 베이비 관계자는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2년 연속 수상으로 고객에게 얼마만큼의 신뢰를 얻었는가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한편 고객의 니즈를 뛰어넘는 제품력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심사 과정에서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biz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