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니치오드퍼퓸 2015년 신상품 출시
화려한 옷차림보다 특별한 향기가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마릴린먼로가 관능적인 잠옷 대신 특정 향수브랜드를 사용했다는 익히 알려진 일화처럼 삶의 질이 향상될수록 외모뿐만 아니라 스스로에 맞는 향을 찾고 향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록 다양한 향수가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하며 출시되고 있다.

최근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가 더 높은 품격과 깊고 풍부한 향기를 베이스로 The Black라인의 니치오드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니치오퍼퓸은 건강을 위한 유기농 향료를 포함한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향기 레시피로 그 날의 기분에 따라 8가지 향기 중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과 기분에 따라 향기 레이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분전환을 하고 싶거나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러비더비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향수개발을 위해 1년 6개월동안 약1000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실시, 60일동안 향기에이징을 통해 향수의 고급스러움을 니치오드퍼퓸이라는 명작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러비더비 니치오드퍼퓸은 무화과 나무의 달큰하고 적당히 쌉싸름한 ‘주와유노엘’,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향의 ‘본아네’, 우아함이 물씬 나는 플로랄과 머스크 계열의 향기 ‘쥬뗌므’, 프리지아 단일노트로 싱그러움을 뿜어내는 ‘로제드비’, 가벼운 듯 가볍지 않은 프레쉬하고 시트러스한 ‘라헨느’, 푸른 물 깊은 곳 까지 비칠 것 같은 상쾌한 ‘엘렌’ 비누로 빨래한 듯 보드라움을 전해주는 ‘보네르’ 그리고 만개한 튤립 같은 생생한 생명력을 담은 ‘ 폴레뜨’ 까지 8가지향으로 발매된다.

러비더비 니치오드 퍼퓸은 12월 29일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자사 홈페이지 (www.loveydovey.co.kr)에서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