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벡스 코리아, 로티세리 기능 탑재 가정용 오븐 출시 ‘주목’
소형오븐 전문기업 컨벡스코리아(주)가 최근 신제품 오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03년 설립된 컨벡스코리아(주)는 국내환경에 맞는 적외선 열선을 적용한 가정용 오븐을 국내 최초로 출시해 홈쇼핑 히트상품에 등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다.

특히 컨벡스오븐은 크기가 전자레인지 정도지만, 기능은 큰 가스오븐과 비슷한 정통 오븐으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가격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관련업계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고객 소통을 중요시하는 컨벡스코리아는 네이버 대표카페 '오븐엔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성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홈 베이커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가정용 42L 대용량 오븐인 PO9242와 기존의 30리터 급 오븐보다 가로 폭이 더욱 넓어진 CK9230S를 새롭게 선보였다. 두 모델 모두 2중 강화유리문을 채택하여 안전성과 열효율을 높인 점이 눈에 띄는데 로티세리용 통 돌이를 기본구성으로 제공하여 오븐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 컨벡스코리아 관계자는 “소형 오븐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서 가성 비, 크기, 안정성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며 “PO9242와 CK9230S는 그 첫 작품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