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현대홈쇼핑서 홈쇼핑 진행
일본 내 유명 성인용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아텐토(www.attento.co.kr)가 오는 11월 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아텐토는 유아용 기저귀 군(GOO.N)으로 유명한 일본 다이오제지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로, 일본시장점유율 2위(13년3월 SRI데이터/금액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일본 국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요실금, 변실금 등 배뇨장애를 겪고 있는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다.

아텐토는 팬티형, 테이프형, 패드형으로 구분되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최적의 사이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이다.

‘팬티형’은 부드러운 신축형 밴드로 허리와 배에 조임이 없다. 슬림하여 속옷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림팬티, 두꺼운 허벅지도 확실이 감싸줘 많은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각팬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테이프형’은 어떤 체형에도 확실하게 고정시켜주는 신축테이프를 사용해 밀착감을 높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허리주변의 신축성은 움직임이 있을 때의 거북함을 줄여주며, 다리 쪽으로 연결된 밴드의 신축성은 곡선 형태로 다리에 밀착 되어 소변이 새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패드형'은 팬티에 안정적으로 장착되어 밀리지 않고, 냄새제거 기능이 첨가된 소재가 사용되어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다.

동아제약㈜과 손을 잡고 지난해 국내에 정식 진출한 아텐토는 특히 항균도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한국의류시험연구원)를 통과한 제품으로 한경 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4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1위"에도 선정되었다.

아텐토 관계자는 “요실금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아텐토 슬림팬티는 현대홈쇼핑에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며 “당일 방송 구매고객에 한해 무료 체험 샘플 및 아텐토 팬티용 패드와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텐토의 현대홈쇼핑 방송은 11월 5일 06시1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