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비뇨기과 검진, ‘신뢰할 수 있는 병원’찾는 것이 중요
과거에는 청소년기에 포경수술을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젊은이들이 비뇨기과를 찾는 일이 드물었다. 하지만 각종 매체를 통해 성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으로 변하였고, 성생활을 자유롭게 생각하는 청년들이 늘면서 외소 콤플렉스나 조루증, 남성 수술에 대한 고민이 늘기 시작했다. 또한 이를 개선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남성들도 증가하고 있다.

보다 적극적으로 성에 대한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현재의 추세. 그러나 여전히 민감할 수밖에 없는 부분인 만큼 많은 보다 전문적인 비뇨기과 병, 의원을 찾으려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최근에는 어떤 곳이 주목을 모으고 있을까. 전문가들은 마노메디 비뇨기과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1석5조 복합수술을 앞세워 남성수술 업계 최초로 ISO904를 획득해 공식적인 인증을 받았기 때문이다.

마노메디 비뇨기과의 1석5조 복합수술은 30분 전후의 짧은 수술 시간으로, 최소절개를 통해 기능적 교정(조루, 발기부전)과 동시에 음경의 모양적 교정(음경확대, 귀두확대, 길이연장)이 가능하다. 이 복합수술은 상처 회복이 빠르고 모양이 자연스러워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마노메디 비뇨기과는 발기부전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와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을 통해 다양한 조루치료법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퀵 음경성형센터를 개설해 절개하지 않고도 10분 정도의 간단한 시술로 외소 콤플렉스 해결이 가능하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전훈석 대표원장은 “발기부전은 심리적인 요인과 기질적인 요인이 있는데, 각자마다 다른 이유로 증상이 나타나는 만큼 전문원을 찾아 체계적인 상담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특히 민감할 수밖에 없는 상담과 검진이 이루어지는 만큼 마음을 터놓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