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나인스쿨, 대한민국 최초 생방송 과외형 인터넷 강의 제공
신개념 인터넷 교육을 선도하는 ㈜나인스쿨(www.nineschool.co.kr )이 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 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온라인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개념의 인터넷 교육을 선도하는 (주)나인스쿨은 전과목 생방송을 주 컨텐츠로 서비스해 참여 수업이 가능하고 스케줄 관리도 가능한 학습환경을 제공하며 그간의 학원형 인터넷 강의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최초로 과외형 인터넷 강의를 선보이며 새로운 인터넷 교육의 장을 열어 인정받고 있다.

나인스쿨의 특징은 지루한 인터넷 강의가 아닌 보다 재밌고 즐거운 학습을 위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4단계 체계적 학습으로 이뤄지며 인터넷 강의의 가장 특장점인 자기주도학습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영어, 수학 강의로 학습 목표 및 능력별 수업이 가능하며, 시험대비특강은 전문강사의 출제 예상 정리를 통해 내신성적을 올릴 기회를 제공하고,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질문 후 책가방에서 신속한 답변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나인스쿨의 ‘만점솔루션’, ‘레벨업 영어·수학’, ‘논술’, ‘외국어 자격증’, ‘1:1학습코칭’ 등의 풍부한 컨텐츠는 단지 성적만 급급하게 올리는 시스템이 아닌 스스로 공부의 필요성에 대해 느끼고 목표를 설정해 꿈을 이룰 수 있게 학생에게 맞는 학습법을 지향한다. 게다가 바람직한 인격과 사회적응력을 위해 인성검사, 지능검사, 적성진로뿐만 아니라 시간관리기술, 수업집중기술, 정보처리 및 기억기술 등의 자기평가로 아이들의 공부습관 형성을 유도한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4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