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오컴퍼니 추석맞이 힐링안마기 파격 행사
안마기 제조 기업(주)제이오컴퍼니에서 올 추석행사로 '추석맞이 선물대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실리콘안마기인 ‘힐링 안마기’를 출시한 제이오컴퍼니는 플라스틱 안마구가 아닌 실리콘 안마구를 장착해, 안마사에게 직접 마사지를 받는 효과를 구현했다.

개발사 코이노 월드는 "새롭게 출시된 실리콘 안마구는 기존 플라스틱 안마볼의 단점인 파손, 뼈와 마찰 시 통증 등을 완벽하게 해소하고 2중 회전구조방식으로 기존의 단순한 주무름 방식에서 벗어나 더욱더 부드럽고 섬세한 시원한 마사지를 구현하며 안마볼 또한 중국산 저가방식의 2구, 기존 구형모델의 4구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6구 안마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힐링안마기는 '힐링7' 업그레이드 모델인 ‘힐링7플러스’를 지난 6월 말 출시한 것을 시작으로 8월까지 총 7종의 ‘4세대 실리콘 안마구’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8월 힐링5 안마기에서 실리콘안마구로 업그레이드 된 상품의 힐링5 플러스가 출시되었다고 한다.

온라인 판매채널 10여 곳(오픈마켓, 대형몰, 소셜 등)에서 동시다발적인 1+1 행사 및 가격 행사 등 비교할 수 없는 특가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본사 홈페이지나 유선상을 통해 알수 있다.

(주)제이오컴퍼니 안진오 대표는 “실리콘안마기 4개국 수출기념과 더불어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국내 소비자분들에게 좋은상품을 좋은 가격에 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드리고자 행사를 기획 했으며 일반 플라스틱 안마구와 확연하게 다른 실리콘안마구로 많은 분들이 힐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