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기준금리 줄줄이 인하, 연 2.9% 상품도 등장”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해야.
최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2.25%로 0.25% 인하하고 시중은행 기준금리인 코픽스 금리 또한 계속 인하가 되면서 주택을 구입하려는 고객들과 기존대출을 갈아타려는 대출자들이 시중은행 대출금리의 추가 인하를 기대하면서 변동금리와 고정금리 사이에서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금융권 담당자들은 기준금리 인하가 대출금리에 반영되기까지는 일정기간 소요되는 만큼 추가 금리 인하를 기다리기 보다는 대출 당시의 저금리 특판상품을 적극 활용하여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하고 있다.

은행별 아파트,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은행의 경우 대출 실적을 늘리기 위해 8월 특판상품을 판매중이며, 할인금리 적용하며 최저 2.9~3.3%까지도 가능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은행별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뿐만 아니라 전세자금대출 금리비교도 반드시 하여 최저금리로 대출 진행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전하면서 “만약 직접 은행들을 방문하여 대출정보를 얻기가 힘들다면 온라인상에서 은행별 대출금리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해서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이용시 해당 사이트가 인지도가 있는 믿을만한 사이트인지, 불법수수료는 없는지 또한 개인정보 보호에 신경을 쓰고 있는지 정확히 체크하여 검증된 업체에서 상담 받으셔야 한다.”고 조언했다.

( 시중은행 금리비교 무료상담 : 070-8796-6000 )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대표사이트인 뱅크몰( www.bank-mall.com )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나 전화상담 모두 가능하며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온, 오프라인 운영 10년이상의 경력으로 누적 8만명이상의 고객에게 대출진단을 통해 맞춤형 대출컨설팅을 도움을 드렸으며 최근 “M언론사의 2013~2014년 2년 연속으로 온라인서비스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와 “H언론사에서 경제발전에 도움을 준 창조경제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사이트를 방문,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부동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