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 피부, 얼굴 살이 고민이라면 울트라레톡스!
여름휴가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다이어트는 성공했지만 오히려 살이 빠지면서 부쩍 눈에 띄는 주름과 탄력을 잃은 피부로 만족스럽지 못한 효과를 얻지 못해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최근 이러한 여성들에게 주름과 탄력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더불어 V라인을 얻는 시술방법으로 ‘울트라레톡스’가 주목 받고 있다.

울트라레톡스는 개인에 따라 맞춤별 리프팅 시술로, 한가지의 단독 시술이 아닌 레이저, 녹는(PDO)실, 보톡스 복합시술로 연령별, 증상별, 부위별에 따라 적절하게 조합해 시술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울트라레톡스는 시술 시 최첨단 리프팅 레이저로 피부탄력을 증진시키고 불필요한 잉여지방을 없애므로 근본적인 피부의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다. 또한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안전한 녹는 실(PDO실)로 피부를 직접 당겨주기에 물리적으로 피부처짐을 개선할 뿐 아니라,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직접적으로 자극해 피부 탄력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보톡스로 큰 얼굴을 만드는 뭉쳐있는 턱 근육을 약화시켜 주기에 슬림하고 갸름한 작은 얼굴로 완성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이유다.

기존의 주름치료수술로는 안면거상술이 있었지만 안면거상술은 전신마취 혹은 깊은 수면마취를 사용하고, 수술 후 2~3개월이 지나야 효과가 나타나지만, 울트라레톡스는 국소마취로 진행하고 시술 직후 바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 선호한다.

신데렐라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은 “비교적 짧은 시술시간과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리프팅 시술은 수술에 대한 부담은 적고 시술 후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하지만, 나이에 따라 개인마다 피부특징이나 주름과 처짐의 정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른 개선 치료법 또한 달라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울트라레톡스는 충분한 대안이 될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절한 방법들을 선택한다면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