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700점? 파고다스타 밀착형토익700보장반으로 끝!
다가올 여름방학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들이 스펙 향상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많은 학생이 집중하는 분야가 바로 토익이라 할 수 있는데, 파고다스타에서 하반기를 맞이하여 내놓은 밀착형토익700보장반이 큰 화제를 끌고 있다.

밀착형토익700보장반은 약속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 환불해주는 파고다스타의 유일한 보장 시스템으로 700점 달성을 위해 강사가 하루 2시간, 튜터가 6시간 동안 밀착형 학습지도를 하기 때문에 커리큘럼만 잘 따라온다면 누구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튜터 배정은 진단 테스트를 거친 후 현재 실력을 토대로 배정되며 파고다 대표 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 제공 뿐만 아니라 튜터와의 체계적인 학습 플랜, 카카오톡 학습 스터디 조별 운영과 같은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고, 토익 시험 하루 전에는 700보장반 전용 해설특강까지 이루어져 학생들의 목표 달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실 보장반이라는 타이틀은 이전에도 많은 학원들이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단골 문구였다. 하지만 그 실상을 살펴보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고, 이 때 환급을 받고자 하면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기 때문에, 점수 달성이 목적이 아닌 환급이 목적이 되는 상황이 자주 연출되곤 했다.

파고다스타의 이번 보장제도는 타 학원들에서 기존에 진행하던 내용과는 확실히 다른 유형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예상되는데 밀착형토익700보장반 수강생 모집은 6월16일부터 6월28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한편 파고다스타는 밀착형 토익 700 보장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끝토익패키지’ 3,000set를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무료 배포 하고 있어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점수 향상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더불어 패키지에 포함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끝토익 990제의 자세한 내용 또한 파고다스타 홈페이지((www.pagodastar.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