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비어카페 ‘엘리팝(www.alleypub.com)’과 꼬치 전문점 이자카야 ‘꼬지사께
(www.kkojisakke.com)’의 본사인 SY프랜차이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엘리팝과 꼬지사께의 스타가족점을 대상으로 문화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문화이벤트는 ‘엘리팝’과 ‘꼬지사께’의 최우수매장으로 꼽힌 스타가족점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매장별로 CGV영화관람권을 각 50매씩 지원한다.
이 외에도 SY프랜차이즈는 과거 스타가족점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검진을 시행한 바 있으며 제주도여행을 지원한 사례도 있다.
SY프랜차이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스타가족점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문화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점들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가족점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이벤트를 시행하는 가족점으로는 ‘엘리팝’의 스타가족점인 가산디지털점, 수원화서점과 ‘꼬지사께’의 스타가족점인 목동역점, 안산초지점, 문정점, 신구대점, 거여점, 총 7개 매장이며, 스타가족점은 1년에 두 차례 최우수 매장을 선정해 ‘스타가족점’ 현판부착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스몰비어의 인기로 꼬지사께의 창업문의가 늘고 있는 꼬지사께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