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 DIGITAL CAMERA
OLYMPUS DIGITAL CAMERA
캐릭터 완구전문기업 ‘(주)유진로봇 지나월드(www.ginaworld.co.kr )’가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승용) 부문 대상을 받았다.

1993년 설립이래 ‘어린이에게 꿈과 사랑을 심는다’는 이념을 지켜온 (주)유진로봇 지나월드는 2001년 11월 코스닥 등록을 통해 주력사업인 캐릭터 완구사업에 보다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자체 상품기획 및 디자인 개발에도 힘을 쏟아 명실상부한 국내 토이 기업으로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유아승용완구 ‘컴포트라이크’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승용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아이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컴포트라이크’는 야외에서 잠든 아이들을 위한 3단 등받이 조절 수면모드를 적용해 어디서나 안락한 휴식처가 되며, 아이의 성장에 맞추어 3단계 모드가 가능해 유모차 대용에서 세발자전거까지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경제성을 갖췄다. 또한, 아동의 편의를 고려한 간편한 컨트롤 방식으로 조립이나 작동이 쉽고 편리하다.

유진로봇 지나월드는 향후 유아 발육용품 및 새로운 캐릭터 사업을 통해 유아에서부터 어린아이들의 성장과 함께하고 놀이교육을 통한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줄 제품을 만들 계획이며, 지나월드만의 자체브랜드들의 가치를 높여 아이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해외전시를 통해 지나월드의 상품과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고 있으며, 활발한 수출교류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지나월드는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형성해 더불어 가는 이 시대에 건전한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38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