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남서울밝은안과는 아이디자인라식을 도입해 수술 결과에 대한 환자들의 만족감을 한층 더 높였다.
아이디자인라식은 기존 웨이브프론트보다 5배 더 정교한 아이라식의 차세대 버전으로,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고위수차(안구의 미세굴절 이상)를 개인에게 맞게 교정하는 수술이다.
자동굴절검사, 웨이브프론트검사, 각막지형도 검사, 각막곡률도 검사, 동공 사이즈 및 동공 컨디션 검사, 이 5가지 웨이브프론트 필수 검사를 한 번에 측정할 수 있으며, 무선 통합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수술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아이디자인라식은 시력의 질적인 향상을 높인 시력교정술로, 근시∙난시가 심한 경우, 각막이나 신경이 약한 경우, 동공이 큰 경우에도 초정밀 맞춤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디자인라식의 경우 아이라식플러스의 차세대 버전으로 우주인도 받을 수 있을 정도의 안정성이 보장된 라식수술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박형직 원장은 “아이디자인라식은 타 라식수술의 시력회복 결과 수치가 같을지라도 시력의 색감이나 선명도 등의 시력의 질이 더 뛰어나 단순히 시력을 높이는 수술이 아닌 시력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며, “시력의 질이 더 뛰어난 수술을 위해서라면 수술비용에 대한 선호도보다 뛰어난 수술 장비와 정밀한 수술 전 검사, 집도하는 전문 의료진의 경력 등을 위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