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부터 시작된 5월 황금연휴로 나들이나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고객이 늘어나 원피스, 반팔티셔츠, 샌들 등의 소비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드레스나인(www.dress9.com)은 여름맞이 ‘썸머룩&리조트룩 세일’을 진행한다.
드레스나인의 인기 상품 에스닉한 무늬의 임부복 원피스는 푸른색으로 시원함을 더했고, 가슴 아래 밴딩 처리로 배를 압박하지 않으면서 몸매를 잡아줘 임산부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임부복 원피스를 포함해 만삭까지도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수영복이나, 해변가에서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카디건, 치마처럼 연출되는 편한 팬츠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드레스나인 쇼핑몰에는 리조트룩 뿐만 아니라 임산부를 위한 배를 압박하지 않는 임부용 레깅스나 팬츠, 수유하기 편한 수유브라가 준비돼 있다.
드레스나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캉스를 계획하는 임산부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구매 고객에 한해 5월 31일까지 드레스나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제주도 신라호텔 1박 2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임산부를 위한 태교여행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