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성, 실용성 두 마리 토끼 잡은 ‘마미마루’ 임부복
따듯한 봄이 성큼 다가오자 국내 임신•출산•육아 관련 업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겨울철 움츠렸던 임산부들이 봄을 맞아 집밖으로 나서기 때문이다.

겨울 찬바람에 얼어붙은 길은 미끄럽기 때문에 임산부들에게 위험하다. 하지만 생활 속에서 조금씩 움직이는 것이 출산에도 태아에게도 도움이 되기에, 날이 풀리면서 따듯한 봄볕 아래 가족 나들이나 쇼핑을 계획하는 임산부들이 많다.

하지만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도 임산부들은 고민하게 된다. 임신으로 배가 불러 평상복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삼한사온이 계속되면서 옷에 대한 고민은 더해간다. 특별 제작된 임부복이 있지만, 가격도 만만치 않을 뿐 아니라, 임신 동안 잠깐 입고 버려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이다.

임부복 전문쇼핑몰 마미마루는 이러한 임산부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 임부복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실용성은 살린 마미마루의 임부복은 출산 이후에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까지 고려해 활용도를 높였다. 마미마루의 이러한 노력으로 ‘2013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의 영예를 얻기도 했다.

아울러 마미마루는 임산부들의 패션 관련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임부복뿐 아니라 임산부 전용 레깅스, 기타 액세서리 같은 다양한 품목도 연이어 선보인다.

마미마루 관계자는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 출산을 꺼리는 현 상황에서 임부복까지 따로 구입해야 하는 임산부들의 부담감이 만만치 않을 것”이라며 “마미마루에서는 저렴하고도 매우 실용적인 임부복들을 특별히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미마루는 홈페이지(www.mommymaru.com)를 통해 30일 동안 연속 출석체크 할 경우 3,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및 카페에 올린 후 홈페이지에 해당 블로그, 카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추가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