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바운서 부문 1위 수상!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지난 27일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바운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최근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심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명품에 대한 욕구는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이처럼 소비자의 브랜드 기대가치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명품의 대중화가 절실한 시점에서 한국경제신문은 대중적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며 이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을 시상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본 시상식은 명품고객평가(KPB-CRI: Korea Prestige Brand-Customer’s Recognition Index) 모델에 의한 한국리서치 인터뷰 조사 및 명품브랜드 특성평가지표(KPB-CV: Korea Prestige Brand ?Characteristic Valuation) 모델에 의한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 10명 내외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전략적 가치와 명품브랜드의 가치, 명품브랜드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나뭇잎 모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나의 명품 바운서 ‘리프’는 배터리나 전원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최대 2분 동안 움직임이 지속돼 아이에게 전자파 영향이 전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고려해 100% 오가닉 소재로 제작돼 포근함과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타제품과 달리 ‘리프’는 태아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와 유사한 27도 각도로 엄마 품 안에 안긴 것처럼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인체공학적 무게중심 설계로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아이가 누웠을 때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단부의 고정버튼을 누르면 최대 60kg까지 무게지탱이 가능해 아이가 성장한 이후에는 유아 소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는 파크랜드, GS건설 자이, 베니키아호텔, 재능교육위즈, 우리은행, 리솜리조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