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마티니 앰플 2종’ 출시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www.sharashara.co.kr)'가 봄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마티니 앰플’ 2종(달콤한 로즈 마티니 앰플, 상큼한 애플 마티니 앰플)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는 부스팅 앰플로, 산소 부스팅 효과를 부여하여 피부를 밝고 청정하게 관리하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산소 캐리어 효과의 불소층, 수분층, 오일층 등 3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칵테일처럼 흔들어 사용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휘발성 있는 불소층이 피부 겉의 먼지나 유해요소와 함께 공기로 날아가 피부결을 정돈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마티니 앰플' 2종 중 은은한 장미향의 ‘달콤한 로즈 마티니 앰플’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로즈마리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상큼한 애플 마티니 앰플’은 각질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과 추출물’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공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사과처럼 매끈하고 아기 모공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 준다.

㈜카버코리아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피부에도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황사로 지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줄 것“이라며, “특히 건조한 피부일 경우 수분크림과 섞어서 바르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 가격은 각 2만 5천원(35ml)이며,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가까운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