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숯불꼬치구이 '꼬지사께'. 제31회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숯불꼬치구이 & 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가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4 제 31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꼬지사께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실제 매장의 분위기를 살린 창업 상담 부스를 마련하여 소자본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율을 올리고 있는 꼬지사께의 경쟁력과 창업정보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꼬지사께는 꼬치를 현장에서 직접 구워 참관객들이 맛을 볼 수 있는 시식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며, 꼬치 외 에도 2014년 상반기 신메뉴 인기투표를 진행해 참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시식권을 배포한다. 이로써, 참관객이 흥미롭게 참여 할 수있는 꼬지사께 박람회를 만들것 이라고 전했다.

꼬지사께는 점주와의 상생 경영을 중요시 하고 있으며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가맹점이 아닌 가족점이라는 호칭을 붙여 본사와 가족점 간의 관계를 가족처럼 돈독히 하고 있다.

년 2회이상 출시하는 신 메뉴 개발시에도 가족점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메뉴를 함께 출시하고 있으며 우수매장, 스타매장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선정된 가족점에 상패와 포상 및 건강검진지원, 여행패키지 지원 등 본사 수입을 가족점에 환원하는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김성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장기화 되고 있는 불경기로 창업비용이 부담스러운 시기에 꼬지사께는 소자본창업으로 투자대비 안정된 수익율을 낼 수 있다는 것과 예비창업자에게 체계화된 교육과 원팩화된 조리 시스템으로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꼬지사께만의 경쟁력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성공창업을 바라보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이 전달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꼬지사께(www.kkojisakke.com)는 2012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중소기업청장상에 이어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주점 프랜차이즈 부분을 수상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통해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