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가 2004년 론칭한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사이트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발과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업계에서 신뢰도와 선호도가 높은 이 사이트는 구인 기업과 구직자가 안정적인 채용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안착시켰다.
알바몬은 24시간 필터링 시스템 구축, 고객관리를 위한 ‘fore and back end system’ 및 고객센터 평가 제도를 도입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수용해 서비스를 개선하는 ‘함께 키우는 고객사랑 나무’ 캠페인을 상시 진행, ‘이력서 안심번호 서비스’, ‘고객사랑나무’ 등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굵직굵직한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를 완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선두기업으로 역할을 잊지 않기 위해 항상 땀 흘리고 고민한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게 된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알바몬의 주요 서비스가 구직자와 구인 기업을 만족하게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