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MD가 선정한 명품화장품 <핀코 코스메틱>, AK 플라자와 롯데 아이몰 입점 이벤트 진행
드라마 속 상류층이 사용하는 명품 화장품에서 현실 속 명품 화장품으로 인정받으며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핀코 코스메틱이 백화점 온라인 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통을 다각화 할 것임을 발표했다.핀코 코스메틱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제품과 고객 만족 중심의 마케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본사 쇼핑몰을 중심으로 진행했던 판매 방식은 소비자로 하여금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따라, <핀코 코스메틱>은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4년 2월부터 ‘AK 플라자’와 ‘롯데 아이몰’의 입점 하게 됐다.
‘AK 플라자’의 명품 화장품 전문몰에 입점한 <핀코 코스메틱>은 "앤제이", "칸"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이 사용했던 쥬얼리와 고급 소가죽 머니 클립으로 구성된 "All in One" 패키지를 증정한다. '롯데 아이몰’에서는 모든 제품 구매 시, "1:1 정품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2월 28일까지 "AK 플라자"와 "롯데 아이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작년 한 해 <상속자들>, <결혼의 여신>, <열애>등 다수 드라마에 협찬되면서 많은 배우들이 사용했던 <핀코 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용 4종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핀코 코스메틱> 관계자는 "본사 쇼핑몰 중심으로 진행됐던 차별화된 마케팅을 발판 삼아 새롭게 기획된 이번 입점 기념 이벤트 역시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다" 며, "꾸준한 상품개발과 제품력 강화로 스타일리쉬 기능성 전문 화장품이라는 명성을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론칭 후 1년 동안 명품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 성공한 핀코 코스메틱은 올해를 기점으로 세계 시장 진출에 힘써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