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설 선물에 '밍크목도리'
올해도 어김없이 설이 다가오고 있다.이번 설은 보름정도 빨라서, 여느때보다 추운 귀경길이 예상되는데, 평소 고마움을 표하지 못했던 분들께는 어떤 선물들이 좋을까?

추운겨울,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설 선물은 뭐니 뭐니 해도 밍크 목도리다.며느리들이 시어머님 선물로 꼽는 1순위의 밍크 목도리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모피제품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젊은 감각의 모피제품을 직접 제작, 생산하는 밍크레이디는 현재 다량의 밍크목도리 특가전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샵엔, GS샵 , 위즈위드, 밍크레이디 사이트(www.minklady.com)에서 다양한 모피 제품을 시중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또한 풍성한 사은품으로 보답하고 있다.

밍크레이디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밍크 목도리의 구매 연령이 점점 더 낮아지는 추세로 친정어머니, 시어머니 뿐만 아니라 젊은 직장여성들에게도 인기있다고 전했다.

모피전문 쇼핑몰 밍크레이디의 관계자는 "최근 명동 롯데백화점 명품관 애비뉴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젊은 소비자층이 많이 늘어난것에 새삼 놀랐으며 앞으로 젊은 층의 천연 모피 소비가 더욱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이상 천연 모피의류와 제품이 나이많은 사람들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부모세대와 자식세대가 함께 공유하며 즐길수 있는 패션 소품과 의류로 여러 세대에서 사랑받는 만큼 천연 모피제품의 가격거품도 점차 사라질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