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주)브라운교육(www.ibrown.co.kr)은 2014년 1월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형태의 영어교실 ‘브라운러닝센터(Brown Learning Ce-nter)’ 사업을 런칭한다.

브라운러닝센터는 (주)브라운교육의 평가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전국의 상위 1% 영어선생님만이 학생들에게 프리미엄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콘셉트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자체 연구소 및 개발팀을 운영하며 우수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생산·공급하는 (주)브라운교육은 기존 프랜차이즈 영어교실과는 다르게 일체의 프랜차이즈 로열티, 가맹비 등의 수수료 없이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 ‘주니어브라운’을 제공하는 우수 교사의 교육서비스만으로 브라운러닝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도모하고 학생의 학습관리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를 추가로 제공하고, 서포트 시스템을 마련하여 브라운러닝센터의 인재육성 및 교육,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성공 창업 설계 등을 지원한다.
(주)브라운교육, ‘브라운러닝센터’ 런칭
특히, 브라운러닝센터에서 사용하는 ‘주니어브라운’ 프로그램은 아이비리그의 명문 브라운대학교 교수진과 공동 개발한 프로그램에 기초를 둔 스토리텔링 중심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습의 4대 영역(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을 통합적으로 학습하여 언어활동 자체에 의미를 부여하고,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수준 높은 영어학습을 구현한다. 이를 교육받은 학생들은 초등학교 전 학년에 걸쳐 우수 교사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회화실력 향상과 초등교육과정과 연계된 주제의 영어를 통한 반복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주)브라운교육은 2014년 1차로 전국적으로 브라운러닝센터를 운영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하여, 자체 교사선발 시스템 및 교육과정을 통해 300명의 우수 교사를 선발 ? 위촉할 예정이다. 이에 브라운교육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컨설팅 상담 신청을 하면 주니어브라운 정품교재 1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브라운교육 이준희 초등사업본부장은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수업을 통해 이미 검증된 ‘주니어브라운’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공부방 운영시스템을 운영해온 우수인재를 바탕으로 브라운 러닝센터를 런칭하게 됐다”며,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공부방에 브랜드만 보고 값비싼 공부방을 선택해야 했던 학부모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나아가 전국의 우수 영어교사들이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며 운영해야만 했던 영어교실에서 벗어나 자신의 브랜드를 갖고 성장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