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제약 엘빈즈
이유식·과자·두유 등 국내 최고 유아 브랜드‘우뚝’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아제약 엘빈즈 · 오피스디포코리아
상아제약의 유아 제품 브랜드 ‘엘빈즈’는 이유식, 아기 과자 등 유아 사업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국내 최대 오픈 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를 쌓고 있다.

엘빈즈의 자매품인 닥터맘죽, 닥터맘죽 클래식, 닥터맘죽 명품, 엘빈즈 돌연사 방지 유아 매트리스, 곡물그대로, 우리콩 그대로 등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아제약 엘빈즈 · 오피스디포코리아
이유식(엘빈즈 닥터맘죽, 닥터맘죽클래식, 닥터맘죽 명품)은 국내산 한우, 무농약 친환경 쌀 등 신선한 재료를 상아제약에서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연구·개발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아기 과자 부문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곡물그대로’도 자연에서 나온 곡물을 유탕 처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조미료·착향료·방부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든 건강식이다.

아기 두유(엘빈즈 우리콩 그대로)도 우리 국내산 콩 100%를 이용해 유화제·보존제·증점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파스퇴르 저온 살균법을 사용, 옛날 그대로의 방식인 맷돌로 직접 갈아 만든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21일로 짧은데, 엘빈즈 ‘우리콩 그대로’를 먹는 순간 ‘아! 이게 진짜 두유구나’하고 느낄 정도로 신선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오피스디포코리아
국내 최대 물류센터 운영 … 당일 배송 서비스 시행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아제약 엘빈즈 · 오피스디포코리아
오피스디포코리아(www.officedepot.co.kr)는 사무용품 프랜차이즈 및 온라인 쇼핑몰 운영 업체다. 2011년 4월 현재 전국에 직영 매장 16개와 가맹 매장 77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 845억 원을 올렸다.

오피스디포는 지난 2006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한국 사무용품 분야의 선두 주자로 올라섰다. 경기 용인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사무용품 물류센터를 운영 중인 오피스디포코리아는 전산용품·사무용품·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별 전담 재고 담당자를 두고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은 물론 체계화된 시스템 검수를 통해 오출고 비율도 0.05% 미만을 기록하며 전국 최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아제약 엘빈즈 · 오피스디포코리아
오피스디포는 고객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사무용품, 전산용품, 생활용품 등을 비롯해 식음료와 판촉물, 카피센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전 세계 53개국의 고객들이 즐겨 찾는 오피스디포 PB 브랜드는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오피스디포만의 강점이다.

오피스디포는 국내 사무용품 업계 최초로 국제기준의 친환경 인증(ISO-9001, ISO-14001)을 획득, 사무용품과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전반에 다양한 친환경 인증 상품을 판매하며 지구 살리기 운동에 앞장서는 친환경 기업이다. (문의 : 마케팅부 02-2054-1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