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여행경비 20만원 지원받는다

좀 더 저렴하고 괜찮은 숙박시설을 찾기 위해 수십 페이지의 검색 결과를 클릭해보고 있다면이제 그만!.

착한 숙박시설 굿스테이가 2009년에 이어 굿스테이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여름 휴가비용 지원받고 알찬 여행떠날 자 관광공사 이벤트에 지원하면된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7월 23일(금)까지 굿스테이(Goodstay) 체험단을 모집한다. 굿스테이(www.goodstay.or.kr)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외관광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우수숙박시설 지정기준을 준수한 업체에게 지정 마크를 부여하는 중저가 우수숙박시설 브랜드이다. 프런트 및 주차장 입구 개방, 요금표 게시 등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시설로 현재 전국적으로 173개가 지정되어 있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구석구석 카페(http://cafe.naver.com/9suk9suk) 접속 후, 굿스테이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트위터 사용유무와 함께 자신이 왜 체험단이 되어야 하는 지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의 각자의 여행이야기는 트위터를 통해 소통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굿스테이 체험단의 트위터 계정(@goodstay2010) 및 트위터 모임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bit.ly/cdSPVX)’을 개설하였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굿스테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여행경비로 2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체험단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도 제공된다.올 여름 즐거운 여행을 위해 지원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 박병표 기자 tiki2000@kbizwee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