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글루바인(GLUHWEIN), 전자파 없는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
전기요·전기장판 No.1 글루바인(GLUHWEIN)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6년 연속 생활가전(전기요·전기장판)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이던의 글루바인(GLUHWEIN)은 ▲30년간 이어온 자사만의 전자파 차단 열선 특허기술 ▲취침 시 센서가 인체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난방이 ON/OFF 되는 최첨단 인체감지 난방시스템 ▲2인 사용 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온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한 좌우 분리형 난방시스템 등 우수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워셔블 절전형 전기담요·전기매트로 유명한 브랜드다. 6년 연속(2016~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을 비롯해 수많은 수상 기록을 세웠다.

특히 글루바인(GLUHWEIN) 전기요·전기장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장점으로 ▲전자파 차단 열선 특허기술 ▲인체감지 난방시스템 특허기술 ▲좌우 분리형 난방시스템 ▲15시간 작동 후 전원 자동 차단 ▲8중 안전 시스템 ▲절전형 설계 ▲물세탁 가능 ▲스마트 타이머 기능 ▲멀티안전보관백 ▲항균처리 등 다양한 기술이 있다.

작고 가벼워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만큼 캠핑족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자동 전압 변경 기능을 탑재해 대부분의 나라에서 변압기 없이 사용 가능하며,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것도 강점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