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븐패밀리, 프리미엄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베테랑 포토그래퍼들이 포진한 리븐패밀리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가족테마 스튜디오) 부문 1위로 등극했다.

리븐패밀리는 국내 최고의 촬영 노하우와 고급 리터칭 기술로 완성한 프리미엄 가족사진을 선보이는 스튜디오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추억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명품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리븐패밀리 전 지점(서울강북강남, 부천, 인천, 수원, 청주, 대전, 전남 광주)의 포토그래퍼들은 세계 최대 국제사진협회인 미국 PPA(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의 공인된 프로페셔널 포토그래퍼를 위해 만든 세계 최대 국제사진협회 소속의 오랜 경력을 갖춘 가족사진 전문 인상사진작가로서 플래티넘 골드 등 다수의 작품상을 수상해 마스터 디그리를 획득한 사진명장들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촬영 기술과 리터칭 노하우를 자랑한다.

이들의 손을 거쳐 탄생하는 모든 가족사진은 스튜디오 내 샘플과 실제의 퀄리티가 동일하다. 연출력, 정색성, 선예도, 디테일, 부드러운 톤의 그라데이션, 작가 고유의 크리에이티브까지 전부 훌륭하다는 평가와 함께 실제 리뷰에서도 최상위라는 만족도를 받고 있다.

리븐패밀리에서 국내 최다 200개의 다양한 컨셉(캐주얼, 리마인드 웨딩, 시밀러룩, 세미 정장, 시네마, 한복, 복고풍, 감성흑백 등)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퀄리티 높은 프로필 사진, 고급 증명사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