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마녀공장, 마법 같은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마녀공장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마녀공장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코스메틱 기업이다. 높은 제품 경쟁력과 고객만족도를 인정받아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등 여러 수상 기록을 세웠으며, 사회 공헌(아동복지 기여 등)에도 힘써 서울특별시장상 등을 받았다.

이곳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클린 뷰티 브랜드 ‘자오담’ ▲향수·핸드케어 브랜드 ‘바닐라부티크’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식스티브릭’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네펫’이 대표적이다. 더 많은 신규 브랜드 론칭과 지속적인 리브랜딩으로 추가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 같은 여러 브랜드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 선보여 호평이 자자하다. 국내외 모두에서 인기인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을 필두로 남성용 화장품과 메이크업 화장품, 헤어·바디 케어 제품, 향수, 반려동물 용품까지 다룬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믿을 수 있는 정직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