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2004년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 업체 핀인터내셔날(주)의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2015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주문 1,600억원 돌파를 기록했다. TV홈쇼핑 및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데이즈온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환경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들의 먹이를 통해 몸 속 유익균을 늘려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장 건강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특히 의학계 권위자인 오한진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기 좋게 분말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분말 그대로 먹어도 좋고 물에 타서 마시거나 샐러드 등의 음식과 함께 섭취해도 맛과 향을 해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더욱 쌓을 수 있게 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건강식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