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분당 스퀘어 내부 체험시설 이미지. [사진=몽벨 제공]
몽벨 분당 스퀘어 내부 체험시설 이미지. [사진=몽벨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종합 아웃도어 편집숍 ‘몽벨 분당스퀘어’를 22일 오픈했다.

22일에 사전 오픈한 몽벨 분당스퀘어에서는 하이킹, 캠핑을 비롯해 사이클링, 러닝, 아쿠아 스포츠 등 다양해진 아웃도어 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한 헬리녹스, 바이클로, 러프네이처, 레인보우 아웃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용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전 몽벨 온·오프라인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회다.

몽벨 분당스퀘어에는 매장 내부에 설치된 자전거 트랙과 클라이밍 체험 시설도 구비돼 있다. 아웃도어 장비 구매와 더불어 실제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이성열 몽벨 대표는 “캠핑, 트레킹 위주였던 몽벨이 몽벨 분당스퀘어를 통해 사이클링, 러닝, 피싱 등 더욱 다양해진 아웃도어의 장비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아웃도어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몽벨 분당스퀘어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높은 성과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도 준비 중이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수빈 기자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