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올던, 가성비 높은 고품질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다이어트식품 전문 브랜드 올던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글루업의 올던(ALL DONE)은 ‘다이어트의 종착지’를 표방하는 다이어트식품 전문 브랜드다. 많은 이들이 시도하기 어려웠던 고가의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의 에센스들을 대중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브랜드 미션이다. 더군다나 이곳의 다이어트식품은 10여 년간 여러 다이어트를 시도해본 연예계 대표 프로 다이어터 ‘루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 상품 ‘올던 슈퍼 부스터’는 비만 예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인장 열매 추출물, 심신 안정과 식욕 조절에 일조하는 샤프란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금보다 비싼 샤프란이 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올던 엔드 다이어트’는 일반 사과보다 10배 이상 높은 폴리페놀로 염증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억제·배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올던 관계자는 “온갖 다이어트식품이 범람하는 시장에서 다이어트에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진정성을 인정받은 것 같다. 이번 수상의 기쁨을 우리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소비자분들과 함께 누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