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페츠모아(PETZMOA), 반려동물 요술배변패드로 업계 선도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츠모아(PETZMOA)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애견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츠모아(PETZMOA)는 (주)코비마운틴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천5백만 명에 달하는 현재,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요술배변패드를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페츠모아(PETZMOA) 반려동물 요술배변패드는 오랜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한 SWG(슈퍼워터글라스)가 반영됐으며, 미국 직수입 천연 펄프를 통해 차별화된 6겹 구조로 제작된다. 이에 흡수력이 기존의 다른 제품보다 28배 이상 빠르고 강력하다. 99.8%의 강한 탈취력과 은은한 레몬향으로 배변 냄새를 잡고, 반려동물의 배변 습관에 도움을 준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배변패드 최초로 어린이 안전 기준 중금속 테스트와 유아 기저귀 기준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했고, 형광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마쳤다.

한편 페츠모아(PETZMOA)는 반려동물을 위한 요술타월, 요술배변패드 블랙에디션, 미용기기 등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선보여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