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 피팅룸, 믿을 수 있는 친절한 구매대행 카페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피팅룸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구매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피팅룸은 2014년 개설된 구매대행 전문 네이버 카페다. 피팅룸 안에서 꾸밀 수 있는 화장품과 옷, 신발, 액세서리, 아동복, 남성복, 여성복 등 모든 상품에 대한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피팅룸’을 브랜드명으로 선정했다.

특히 친절한 응대와 높은 신뢰성, 신속한 배송이 돋보이는 우수한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이에 네이버 카페 개설 후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세를 기록 중이며, 수많은 단골 회원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2017년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발 언택트 시대의 도래로 구매대행 서비스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자, 좋은 상품을 상세히 설명하고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착한 가격에 판매하며 빠르게 배송한다는 강점을 인정받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피팅룸 관계자는 “모든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끝에 본 상을 받았다. 더욱 만족스러운 구매대행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