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컨벤션(주)(대표 최정우)은 2013년 김해 웨딩홀, 2019년 울산 웨딩홀에 이어 올해 창원 진해 웨딩홀까지 성황리에 오픈하며 영남을 대표하는 웨딩·연회 전문 센터로 우뚝 섰다. 웨딩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난항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 대표의 공격적인 투자로 연이은 성공을 거둬 주목받고 있다.
우수한 시설과 고객 서비스, 높은 접근성 역시 특급 호텔형 웨딩·연회 전문 센터 JW컨벤션의 성공 비결이다. 매년 JW컨벤션에선 결혼식·돌잔치·연회 등 특별한 행사가 꾸준히 열리고 있고 이곳을 이용한 고객들의 추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밖에 정기적인 직원 교육, 지역 제휴 업체 기반의 다양한 웨딩 서비스,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특급 호텔 수준의 무대 장치와 특수 조명 연출 등으로 영남권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최 대표는 “2년 연속 수상을 안겨준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발전을 거듭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