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 WIDETECH, 고객 만족 높은 LED TV 브랜드
고품질 발광다이오드(LED) TV로 유명한 WIDETECH가 ‘2021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WIDETECH는 주식회사 와이드테크가 2019년 론칭한 LED TV·모니터 전문 브랜드다. 특히 뛰어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43~75인치 구글 UHDTV와 22~86인치 HDTV·FHDTV·UHDTV 등 각종 TV를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한 시청에 최적화된 넓은 화면과 선택폭이 넓은 다양한 사이즈도 WIDETECH TV의 강점이다.

주식회사 와이드테크는 LED TV와 커브드 TV, 산업용 디스플레이를 제조·유통하는 기업으로, 고객 신뢰를 최우선시 한다. 높은 기술 개발력, 판매 역량, 고객 신뢰도를 인정받아 ‘2019 기술 역량 우수 기업 인증’, ‘2020 한국 브랜드 리더 대상’을 받고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부터 (주)농협하나로유통과 물품 구매 대행 공급 계약을 하고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진열 판매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졌다.

와이드테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내놓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