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다이찌 베타믹스
업소용 베타믹스 전문생산


다이찌 베타믹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베타믹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다이찌식품은 돈까스 베타믹스를 비롯해 가라아게 베타믹스, 탕수육 베타믹스, 치킨 베타믹스 등의 업소용 베타믹스를 전문생산 납품하고 있는 기업이다.

다이찌식품의 돈까스베타믹스는 물과 섞기만 하면 돈까스 튀김가루가 완성되어 누구나 간단히 돈까스 전문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맛과 품질이 뛰어나고, 고기와 튀김옷의 분리현상을 잡아주는 기능이 특징으로 다수 돈까스 전문점에서 사용하고 있다. 모든 재료는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NON-GMO(유전자변형되지 않은 재료)만 사용하고 있다.

2021년에는 HACCP인증을 획득해 더욱 식품안전과 식품위생에 관한 전문성을 갖췄다. 해썹은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 조리 단계를 거쳐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관리하는 체계이다. 이번 해썹 인증을 통해 베타믹스를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다이찌식품 김가영 대표는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지난해에는 해썹 인증 통과와 함께 제품의 품질에서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한 한 해였다”며 “올해는 치킨관련 신제품과 여러 제품의 출시에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라이스타(LISTAR)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스타(LISTAR)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로봇청소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라이스타(LISTAR)는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제품 출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라인의 로봇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라이스타(LISTAR) RX10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는 먼지 자동 비움 클린스테이션을 포함, 최첨단 LDS를 장착해 우리 집 청소 지도를 그려낼 수 있다. 또한 0.3um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95%까지 걸러낼 수 있도록 H14 등급 헤파필터 장착, 어플을 이용한 원격 조종, 한국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앞뒤로 물걸레 특화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라이스타(LISTAR)는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 ‘라이스타’에서 매달 10일 ‘LISTAR DAY’를 오픈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올해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본사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레드닥터 아치패드
기능성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기능성 신발인솔)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레드닥터 아치패드는 평발부터 요족까지 사용자의 발 모양에 맞게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100만 회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레드닥터의 아치피스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드닥터 아치패드의 핵심기술인 특허 받은 아치피스는 아치를 세워주어 발 충격은 흡수하고 맞춤형 아치 지지로 자동으로 체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아치패드를 넣고 걸을 때마다 자동으로 발 마사지가 되기 때문에 날이 풀리면서 등산, 산책 등 야외활동이 잦아진 시즌에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줄 수 있다.

관계자는 “올해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해 기쁘다. 앞으로도 국민들의 발 건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보나벨라
액티브 원료 고함량 뷰티 브랜드


보나벨라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기초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보나벨라는 ‘스스로 빛나는 피부’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히 트렌드를 쫓는 것이 아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브랜드이다. 원료 자체에 집중해 효과를 낼 수 있는 액티브 원료를 고함량으로 처방하여 제품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라인인 어성시카 라인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와 티트리잎 추출물 등을 가득 담아 진정에 더욱 집중한 라인으로, 마스크 사용 장기화로 인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족한 수분과 보습을 채워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임상 테스트와 후기로 입증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높였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그간 고객과 소통한 결과가 인정을 받은 것 같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연구하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생활약속
건강환 브랜드


생활약속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건강환)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생활약속은 ‘생활 속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약속’을 슬로건으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바쁜 업무와 부족한 운동량, 불규칙적인 식습관 등 건강관리에 소홀한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생활약속의 기분전환 시리즈는 라인관리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500만포 이상을 달성하였으며 재구매율 60%를 돌파했다.

기분전환 시리즈는 국내외 청정지역에서 수확한 프리미엄 원료인 비트, 호박, 모링가를 저온 건조해 만든 천연 성분의 환으로, ‘기분전환 오리지널’과 기분전환 오리지널에 차전자피, 녹각, 강황 등 식이섬유를 추가한 ‘기분전환 알파’, 한의사들의 노하우를 더한 ‘기분전환S’ 등의 라인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기대와 사랑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생활 건강을 더욱 간편하게 책임질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스컬피그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패션(요가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제이스버디에서 2015년 론칭한 요가복 브랜드 스컬피그는 매년 높아지는 소비자층의 눈높이에 맞춰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브랜드로 고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은 유지하되 ‘운동복 다운 운동복을 만든다’는 철학을 담은 건강한 애슬레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컬피그는 최근 유튜버 씬님과의 콜라보로 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플렉스 코지 기모 레깅스’를 선보여 출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에는 라이브 쇼핑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주)제이스버디 조준호 대표이사는 “론칭 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했던 전략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부분이 스컬피그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를 쌓을 수 있던 계기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왕타
생활용품 브랜드


왕타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칫솔)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왕타는 ‘I WANT WANGTA,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니즈 NEEDS)을 넘어 소비자가 원하는 것(원츠 WANTS)을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더 좋은 제품, 편리한 생활용품을 만들어 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왕타칫솔’은 일반 칫솔보다 칫솔모가 2배 이상 큰 칫솔로 한 번에 여러 개의 치아를 닦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021년 지난해 기준으로 누적 판매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에는 치간칫솔 5종, 아쿠아월드 어린이 칫솔 2종, 스마트 치실 디스펜서, 바이올렛 살균 건조기, 나야가라 치약 5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생활용품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왕타 백승재 대표이사는 “3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여 영광”이라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매년 지속적인 연구와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값진 결과로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잠스트(ZAMST)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ZAMST)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포츠용품(스포츠보호대)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나음케어에서 공식 수입하는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에서 사용하는 보호대 제품을 40년에 걸쳐 개발한 브랜드로 부상에 관련된 지식을 설계에 반영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목소리를 취합하여 부상 예방과 부상 재발 방지를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잠스트는 현재 NBA에서 뛰어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선수인 트레이영을 글로벌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또한 축구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고알레, 농구 채널로 유명한 조코피TV 등 다양한 스포츠 인플루언서 채널에서 소개된 바 있다.

나음케어의 잠스트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등산 관련 이슈가 커지면서 등산화를 신은 채로 무릎보호대를 장착할 수 있는 풀오픈타입 모델이 선호되고 있다”며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모발‧두피 토탈 케어 염색제


제니하우스 살롱코드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브랜드(염색제)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는 한국 연예인이 사랑하는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아티스트 75명과 1,200여명의 연예인 컬러닝 노하우로 탄생된 셀프염색제이다.

‘연예인 염색제’, ‘여배우 염색제’, ‘청담모녀 염색제’로 불리는 제니하우스 살롱코드는 이번 시즌 124년 전통의 미국산 염료, 130년 전통의 이태리산 천연카페인, 70년 전통의 독일산 맥주효모를 첨가하여 모발‧두피 토탈케어 염색제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는 모카브라운, 다크브라운, 와인브라운, 베이지 브라운, 에소프레소 브라운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도록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젤 제형으로 염색약을 손쉽게 모발에 도포할 수 있어 얼룩 없는 셀프염색이 가능하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관계자는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염색제 부문을 수상해 영광스럽다”며 “집에서도 토탈케어가 가능한 염색을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핵밥
덮밥 전문 프랜차이즈


핵밥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덮밥)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핵밥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고기덮밥부터 샐러드덮밥까지 다양한 종류의 덮밥을 맛 볼 수 있는 덮밥 프랜차이즈이다.

주문과 동시에 구워낸 고기와 특제소스 및 재료들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한 해에만 1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했다.

핵밥 양동모 대표는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운영한 진심을 알아주신 것 같아 감개무량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점주님, 직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AHC
에스테틱 노하우 담은 화장품 브랜드


AHC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아이크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1억 2천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1월에 선보인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은 브랜드 최초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였으며 총 3가지 타입의 인체유사콜라겐까지 더해져 빈틈없는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고자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했으며 피부 항중력 효과, 생활 탄력 3중 개선 효과, 주름 크레센도 효과 등 76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달라지는 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성분 및 공법을 개선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내집다오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제공 앱


내집다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서비스(임대주택정보제공)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내집다오는 임대아파트 청약정보 전문 앱(App)이다. 임대주택 관련 공공데이터 오픈API 및 마이데이터(MyData) 그리고 자체 개발한 자동화 알고리즘으로 다양하게 흩어져 있는 임대아파트 정보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임대주택 청약 진단 서비스 제공 관련 특허를 획득한 앱이다.

특히 앱에서 관심 지역과 임대주택 유형을 설정하면, 수많은 임대아파트 공고문에서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만 ’푸시 알림’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앱에서 제공하는 ‘지도’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주변의 임대아파트 단지정보와 이전 공고의 경쟁률을 비교·분석할 수 있고 ‘청약관심도’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관심있는 모집공고에 대한 다른 회원들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어 간접적으로 경쟁률 예측도 가능하다.

내집다오 앱을 운영하는 (주)끌림이노베이션 이상민 대표는 “내집다오를 통해 모든 사람이 쉽고 편하게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노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하게 된 점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내집다오 이용자들을 위한 사용 편의성과 정확한 정보 제공을 목표로 모든 팀원들과 함께 혁신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다힐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다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이너뷰티R&D)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다힐의 대표 제품인 ‘다힐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건강기능식품 개별형 기능성인정원료인 피쉬콜라겐펩타이드와 비타민C이 주원료로 함유된 프리미엄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이다.

또한 다힐은 다힐콜라겐을 필두로 다힐히알루론산, 다힐엘라스틴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3가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다힐 피부3대장도 선보이고 있다.

(주)라스트무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다힐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딜팡(dealpang)
국내 골프용품 쇼핑몰


딜팡(dealpang)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쇼핑몰(골프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딜팡은 아디다스, 브리지스톤, 풋조이 등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골프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최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MZ새대의 골프 유입으로 골프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딜팡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특화된 선물하기 기능과 당일 배송 시스템인 프라임 배송, 매주 진행하는 타임 세일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천만 원 플렉스, 골프웨어 무료 나눔, 럭키박스 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흥미를 제공한 바 있다.

딜팡 관계자는 “2021년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다시 한 번 이렇게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며,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과 플랫폼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루치펠로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치약)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루치펠로는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와 다국적 다이버로 구성된 연구진들이 만들어낸 유니크한 맛과 향의 매치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덴탈 케어 브랜드다. 2019년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드럭스토어 부문으로도 사세를 확장하며 신규 라인의 치약&가글, 미백 제품, 칫솔 그리고 키즈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입지를 다졌다.

루치펠로 치약은 사카린, 트리클로산, 파라벤, CMIT, MIT 등 유해 화학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6세 이상의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하다. 고급 연마제 ‘덴탈타입실리카’를 함유해 치아 표면에 가는 자극을 줄이고 치약의 단 맛을 위한 감미제로 합성 감미제인 사카린 대신 천연 유래 추출물인 효소처리스테비아와 자일리톨을 함유해 구강 내 잔여감이나 자극 없이 개운함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위생이 중요해진 시기다 보니 구강 용품에 대한 관심과 안목도 높아졌다고 생각한다.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연구로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덴탈케어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멀블리스
웨딩 콘셉트 뷰티 브랜드


멀블리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탄력마스크팩)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멀블리스는 2016년에 설립된 뷰티 전문 브랜드로 웨딩 마스크팩으로 널리 알려진 웨딩 콘셉트가 특징이다. 국내에서 부터 중국, 미국,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텐션 핏 마스크’는 기존 시장에 있던 귀에 걸어 사용하는 탄력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귀에 걸지 않아도 시트 자체의 탄성과 주름개선 성분으로 피부를 리프팅 해주어 귀가 당기거나 아픈 부분을 보완했으며, 피부에 쫀쫀하게 감기도록 도와주는 랩핑 보호막이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멀블리스의 텐션 핏 마스크 외 가을 겨울철 수분 보습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멀블리스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수용해 고객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미락(MILOCK)
진공압 유지 2세대 진공쌀통


미락(MILOCK)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진공쌀통)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미락은 깔끔한 화이트 톤 디자인의 2세대 모델 진공쌀통이다. 기존 1세대 모델들에 적용된 상부 진공 배출 방식을 개선한 바닥진공 배출 방식을 적용해 장마철이나 습도가 높은 시기에도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고, 진공보관으로 쌀의 신선도 유지 및 외부벌레 등의 침입을 막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뚜껑부위에 무거운 전자부품이 없기에 사용 시 가볍고 자유롭게 분리가 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뚜껑에 별도의 잠금장치나 전기장치가 없이도 진공압을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고객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지난 9월 성능 개선을 한번 더 실시했으며, 진공도가 더욱 세심하게 조절되는 방식으로 바꾸는 등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게 됐다. 다양한 온라인 쇼핑, 홈쇼핑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미락 관계자는 “미락진공쌀통은 20kg, 15kg, 8kg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가 되고 있으며, 앞으로 의료가전과 진공기술을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노하우를 활용해 진공기술이 적용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바이온텍
150여개 산업재산권 보유 알칼리이온수기


바이온텍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알칼리이온수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바이온텍은 1986년 설립된 알칼리 이온수기 전문업체이다. 실용신안, 디자인 등록 등 150여 개의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알칼리 이온수기 업체 중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이온수기 전문 브랜드이다.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OEM 생산으로 해외 30여개 브랜드로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바이온텍의 ‘알칼리 이온수기’는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2등급 의료기기로, 산성이온수와 정수를 버튼 하나로 출수할 수 있으며 pH 8.5부터 pH 10.0까지 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소화불량·만성 설사·위산과다·위장 내 이상발효 등의 4대 위장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 상반기 출시된 BTM-1800은 이온수기 업계 최초 IoT기술이 탑재된 알칼리 이온수기로 사용자가 체크하지 않아도 본사에서 품질 관리, 안심 케어가 가능하다. 산성수 단계도 pH3.0으로 업그레이드된 산성수 사용이 가능하다.

바이온텍 관계자는 “본사에서 알아서 관리해 주는 IoT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좀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알칼리 이온수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법무법인 재현
이혼·가사 특화 로펌


법무법인 재현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법률서비스(이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법무법인 재현은 36년 전통의 이혼·가사 특화 로펌이다. 빠르게 변하는 법률적 트렌드를 반영해 광범위한 쟁점에 관한 이혼 법률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특히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양육권·양육비, 상간남·상간녀 소송 등 이혼·가사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며 한해 누적 이혼사건수가 1,000건을 육박하고 있다.

최근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부동산 가치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어 이혼 시 부동산에 대한 재산분할 문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법무법인 재현은 재산분할에 있어 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를 기반으로 이혼전문변호사, 부동산전문변호사, 도산전문변호사가 함께 승소를 위한 최선의 전략을 도출해 내고 있다.

법무법인 재현 박희현 대표는 “앞으로도 진심으로 의뢰인을 생각하는 마음과 함께 최선의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스피엘(SPIELL)
아이디어 생활용품 브랜드


스피엘(SPIELL)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액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스피엘(SPIELL)은 감성 아웃도어 제품 및 캠핑 레저 용품과 함께 2011년 론칭되었다. 이후 디자인 사업으로 발전하여 캔뷰 LED액자 등 취미/디자인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 스테인리스 제조 공장을 설립해 주방용품 및 욕실용품을 제조, 생활 전반에 스며드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캔뷰 LED액자는 특허 받은 기술로 액자 내부를 색상이 변하는 LED조명과 빛이 나는 광섬유로 설계해 전원을 켜면 그림이 다채롭게 빛나는 조명액자다.

해당 제품은 캔버스 천에 달과 오로라의 멋진 풍경, 에펠탑, 오페라하우스 등 도시의 랜드마크나 맨해튼의 야경 등 약 30여종의 다양한 이미지가 선명하게 인쇄돼 있다는 것이 특징인 만큼, 감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참신한 아이디어와 디자인, 기술력으로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