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 최상의 웰니스 경험 제공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이 GYM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아이엑스유 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최적의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건강 문화 공간이다. 고객 개개인을 운동 프로그램에 국한하지 않고 네 가지 테마(마음 챙김, 영양, 움직임, 수면)에 초점을 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은 사람들이 땀을 흘릴 수 있는 장소 그 이상을 만든다는 사명 아래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맺고 함께 목표를 설정해 고객을 돕는다. 이는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이 피트니스 공간을 더욱 현대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브랜딩한 이유다.

또한 자신을 가꾸고 열정적인 삶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위해 섬세하게 공간을 구성하고자 골프연습장, 샐러드카페, 맨즈헬스와의 콜라보로 건강한 커뮤니티 시설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적인 건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엑스유 웰니스 짐 공간을 중심으로 건강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건강한 문화를 경험하길 원하는 사람들의 삶을 케어하는 헬시 라이프 트레이너로서 새로운 웰니스 문화를 창조하고 있다.

원더워크, 혈액순환 돕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원더워크가 압박스타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원더워크는 몽원(주)의 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다. 일상생활이나 운동, 레저, 수면 등에 알맞은 다양한 사이즈와 압박력의 의료용 압박스타킹(종아리형, 무릎형, 허벅지형, 팬티형 등)을 선보인다.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원더워크의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ISO13485 인증을 받고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 의료기기 제조 신고를 마친 제품이다. 지친 다리를 간편하게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인 만큼 발목부터 종아리, 허벅지에 이르는 단계적 압박 시스템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특히 독일 MERZ 직조 기계로 만들어져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며, 두께가 0.74mm로 얇아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 내구성이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반복적인 착용에도 변형이 적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폼알데하이드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인 것도 특징이다.

원더워크는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에도 얇은 코지코튼 수면압박스타킹, UV 차단 팬티압박스타킹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원더워크 관계자는 “전 국민의 편안한 다리를 위해 앞으로도 고성능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개발, 생산하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투스247학원, 합격으로 증명하는 대입 재수 전문 학원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이투스247학원이 2년 연속 대입재수전문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이씨아이 주식회사(이투스ECI(주))가 설립한 대입 재수 전문 학원이다. 수강생이 개인별 맞춤 학습과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원하는 대학에 성공적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이투스247학원은 수강생이 담임 선생님과 함께 자신의 학습 능력 및 성향, 행동 특성, 취약 부분 등 다방면을 진단해 자신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만든다. 또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통해 담임 선생님의 관리와 수강생 개인별 자기주도학습의 이상적인 균형을 이뤘다. 더 나아가 1:1 맞춤 학습 콘텐츠로 수강생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한층 더 강화한다.

이투스247학원은 이 같은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올해에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에는 총 3천여 명의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이 중에는 △메디컬 대학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상위 12개 대학 △경찰대학·사관학교 △과학기술대학원 △교대 △지방 거점 국립대 △예체능 대학 등에 다수의 합격자가 포진해 있다.

제드코리아, 대한민국 캠핑 에어텐트의 혁신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제드코리아가 3년 연속 캠핑 에어텐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드코리아 주식회사는 우리나라의 건강하고 행복한 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아웃도어 제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기획, 개발, 제작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에어텐트로 캠핑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드코리아가 야심 차게 내놓은 신제품 ‘티맥스에어(T-MAX-AIR)’는 터널형 오토 에어텐트다. TPU 에어폴을 적용해 누구나 수동 펌프 사용으로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10분 내외로 설치할 수 있으며 해체 역시 간단하다. 이에 초보자나 혼자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텐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의 4면과 천장이 모두 메쉬와 원단 커버이므로 통풍성이 우수하고, 전실이 넓어 4~5인도 수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양면에 대형 도어를 장착해 입출입이 편하고, 루프를 탑재해 결로 현상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제드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나라 캠핑 열풍의 선두에서 트렌드를 리드하기 위해 뛰어난 품질과 편리성을 겸비한 에어텐트를 자체 개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메이드, 100% 제주산 레드비트 건강즙으로 유명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제주메이드가 비트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공육사의 제주메이드는 대표 제품인 ‘제주 청정 비트즙’, 제주 자연 황칠나무 진액 숙취해소제 ‘마시젠’ 등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연령층을 넘어 20~30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즙과 건강식품을 개발, 투자, 출시하는 데 주력한다.

제주메이드의 인기 상품인 레드비트즙은 영양분이 풍부한 고당도 제주산 겨울비트만 사용해 만든 100% 제주 비트 건강즙이다. 물을 첨가하거나 끓이지 않는 NFC 착즙 공법으로 제조해 제주 비트의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일체의 첨가물을 배제해 제주 비트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위생적인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므로 믿고 마실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제주메이드 관계자는 “우리 제주 토박이 청년 형제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주 상품을 더 많이 개발, 투자해 제주의 1차, 2차 산업 모든 분야가 잘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다. 또 소비자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우수한 제주 농산물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차이의원, 1:1 맞춤 안티에이징 진료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3)
차이의원이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마포구 소재 차이의원(대표원장 조원진)은 정확한 진단, 올바른 솔루션,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변화 추구,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1:1 맞춤 안티에이징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이다. 모든 고객에게 천편일률적으로 적용되는 시술이 아닌, 고객이 지닌 고유의 개성이 빛을 발할 수 있게 돕는 맞춤 시술을 진행해 다수의 고객을 확보했다.

차이의원의 주력 의료 서비스는 △리프팅(실, 주사 등) △스킨부스터 △색소 레이저 치료 △여드름·흉터 치료 △쁘띠성형(윤곽주사, 보톡스, 필러 등) △바디케어 △에스테틱 △제모 △탈모 치료 등이다. 진심을 담은 정성 어린 상담과 진단을 기본으로 고객 개인에게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불필요한 시술을 권하지 않는다.

조 원장은 “고객을 위한 뷰티 파트너를 자처하며 1:1 맞춤 안티에이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명지 기자 mj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