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7시 45분쯤 대전 유성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서 화재 사고 발생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사진)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화재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사진)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화재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화재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26일 정지선 회장은 오후 4시쯤 대전 유성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해 "지하 주차장 화재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께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하며 사고의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하겠다"라며 "어떠한 책임도 회피하지 않겠다. 피해 입으신 모든 분들과 지역 주민 여러분께 거듭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전 7시 45분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주차장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했다.

<다음은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의 사과문 전문>

오늘 저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지하 주차장 화재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화재 사고로 입원 중이신 직원분과 지역주민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입원 중이신 직원분이 하루속히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현대백화점은 이번 사고에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하며, 사고의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할 것입니다.

또한 향후 경찰서, 소방서 등 관계 당국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책임도 회피하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화재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과 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거듭 사죄드립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