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 기업이 18일 발표됐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우수한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 소비자 선호도를 평가하고 대중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린 시상식이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5)
우성물산
가성비 좋은 업소용 식자재 온라인 몰


우성물산이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식품(젓갈) 부문 1위에 올랐다.

우성물산은 가성비 좋은 업소용 식자재 온라인 몰로 정평 난 곳이다. 대표 상품인 젓갈(새우젓, 오징어젓 등)부터 조미료(고춧가루, 후춧가루 등), 깨(들깨가루 등), 기름(참기름 등), 건어물(황태채 등)까지 대용량 업소용 식자재를 최저가에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용량 식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요식업계에서 환영받고 있으며, 2018년 설립 이래 매년 300% 급성장하고 있다. 우성물산의 젓갈은 △새우젓 △오징어젓 △낙지젓 △꼴뚜기젓 △명란젓 △가리비젓 △청어알젓 △창난젓 △갈치쌈젓 △씨앗젓 △어리굴젓 △가자미식해 등으로 다양하다.

특히 업소용 수입 새우젓, 오징어젓은 중간 유통 마진이 없어 저렴하다. 수많은 국밥집과 족발집에 대량으로 공급하고 있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5)
이지베이션
퍼스널 모빌리티의 선두주자


이지베이션이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레저(전동스쿠터·전기자전거)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이지베이션은 퍼스널 모빌리티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기업이다. 사람이 보다 행복하고, 생활이 더욱 윤택해지고, 환경을 가장 생각하는 최첨단 기술을 도입한 친환경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를 선보인다.

이지베이션은 언제나 신제품 출시 때마다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시장에 혁신을 불러왔다. 국내 최초, 업계 최초로 자동차 설계를 이용한 것으로 알려진 전동킥보드를 시작으로 현재는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지베이션의 제품은 품질이 우수하면서 가격이 합리적인 것은 물론, 보다 안전할 수 있게 돕는 다양한 기능까지 갖췄다. 한편 이지베이션은 ‘이지 안심 전동 보험’을 출시했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5)
제임스티스푼
엄선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티백


제임스티스푼이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식품(차류) 부문 1위에 올랐다.

제임스티스푼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다익인터내셔널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티백 및 커피 전문 브랜드다. 2003년 론칭 이래 자연친화적 PLA 필터를 사용한 고품질 티백과 커피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데 매진해온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5년 연속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제임스티스푼은 모든 제품을 위생적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FSSC 22000) 인증 시설에서 엄선된 원료로 제조한다. 또 최근 생산한 티백, 커피를 배송해 고객이 최상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우수한 개발력으로 트렌디한 티백을 꾸준히 개발하는 점도 경쟁력이다. 주력 상품은 △스트로베리 홍차 △애플시나몬 홍차 △캐모마일 티 △페퍼민트 티 △루이보스 오렌지 티 등이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5)
제트티유 ZTU
피부 본연의 미를 살리는 마스크팩


제트티유 ZTU가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올랐다.

더블유원코스메틱 주식회사의 제트티유 ZTU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화장품을 연구개발한다. 대표 상품인 마스크팩을 필두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립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제트티유 ZTU 마스크팩은 △가루 타입이 아닌 크림 타입의 제형이며 물 대신 오일 에센스를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델링팩’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 추출물을 100% 함유한 시트 마스크인 ‘슈터 더셀라 마스크’ △피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인 ‘슈터 더글로우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의 탄력과 모공을 관리하는 ‘텐션업 모델링 시트마스크’ △피부 진정 특화 올인원 모델링팩인 ‘갈랑 AC 컨트롤 크리미 마스크’ △피부 보습 및 광채 케어 특화 올인원 모델링팩인 ‘갈랑 아쿠아 숨 크리미 마스크’로 나뉜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5)
카스페이스
소비자 만족도 높은 신차 패키지


카스페이스가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6년 연속 산업(자동차튜닝) 부문 1위에 올랐다.

신차 패키지 전문 기업 카스페이스는 2014년 설립 이래 급격히 성장하며 4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높은 기업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로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6년 연속 수상의 쾌거도 이뤘다.

카스페이스는 신차 검수부터 고객 개인화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원스톱 시스템과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자동차 동호회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신차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 본사가 엄선한 제품을 통해 선팅 및 PPF 시공, 유리막 코팅, 블랙박스 장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신차 구매 후 놓치기 쉬운 내외관 스크래치와 단차 등을 무료로 검수해 준다. 비전문가는 확인하기 어려운 파워트레인, 전장 계통, 등화장치 등의 이상 유무 역시 꼼꼼히 점검한다.

이원존 대표는 “더 만족스러운 신차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