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폭, 클라이언트 만족도 높은 온라인 마케팅
보폭이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서비스(온라인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보폭은 ‘고객의 시선에서 고객의 보폭에 맞춰 함께 성장하자’는 슬로건 아래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대행사다.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연구하고 그에 따른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기획, 실행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그 결과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고객사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현재 보폭은 SNS 운영·관리,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검색광고 등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보폭의 주력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인 SNS 운영·관리 서비스는 클라이언트의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전문적,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해 클라이언트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클라이언트와 소비자 간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도모해 호평받고 있다.

보폭 관계자는 “틀에서 벗어난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풍부한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는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