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베이비, 고품질 유아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광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밀크바오밥은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가 론칭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다. 온 가족을 위한 고품질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왔다. 주력 제품군은 △헤어케어 △바디케어 △베이비 △키즈 △패밀리다.

특히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뉴본 베이비 크림 △베이비 로션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 △베이비 딥케어 크림 △베이비&키즈 밤 △뉴본 베이비 수딩 젤 등 유아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광받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밀크바오밥 베이비의 유아 스킨케어 제품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화장품인데다 테스트들에서 높은 안전성을 입증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부 보습, 진정, 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점도 경쟁력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샴푸, 워시 등 키즈 제품들도 갖췄다. 아이는 스티커 DIY로 제품을 꾸미며 즐거운 목욕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최근 신생아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안전한 성분만 담은 신생아 전용 제품인 △뉴본 베이비 워시 △뉴본 베이비 로션 △뉴본 베이비 크림으로 구성된 ‘뉴본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