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노무사·감정평가사 등 전문직 자격증 라인업 완성
에듀윌이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교육(자격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40여 개 자격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세무사, 회계사 과정에 이어 올해 노무사, 감정평가사 과정을 론칭해 전문직 자격증 라인업을 완성했다.

에듀윌은 수강생에게 강력한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합격 시 지급하는 환급금을 최고 500%까지 확대했다. 초시생도 쉽게 따라오는 압축 커리큘럼과 밀착 학습관리로 수강생의 평균 수험 기간을 줄인 점도 주목받고 있다. 대학생, 취준생의 수강료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최대 2번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감정평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자격증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자격증 시장을 집중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수험생이 에듀윌을 통해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고 취업과 창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제도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4개 교육 부문(자격증, 공무원, 취업, 편입) 3년 연속 수상을 이뤘을 뿐만 아니라 대통령상 3회 수상을 포함한 정부기관상 19관왕도 달성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