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로 업계 두각
보바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제조(보조배터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명성의 보바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스마트 기기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주는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기, 케이블, 어댑터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제조, 판매하는 브랜드다. 특히 뛰어난 품질과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더 나아가 보바는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배터리를 제작하고, 친환경 배터리 수거 캠페인 ‘배터RE턴’을 펼친다. 이로써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친환경 배터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 경영을 실천해 ‘대한민국 ESG 착한 경영 대상’을 환경 부문으로 수상하기도 했다.

보바의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는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빠르고 강력한 충전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각종 스마트 기기에 사용할 수 있고, 높은 안전성을 지녔으며,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돼 선택폭이 넓은 것도 강점이다.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도 탑재했다. 세련된 컬러, 감성적인 디자인, 1년 품질 보증 정책도 보바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의 인기 비결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