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저변 확대 위해 온라인팜 고객 대상 제휴 프로모션 활성화 추진

사진은 이인영 SSG닷컴 대표(오른쪽)와 우기석 온라인팜 대표의 모습. (사진=SSG닷컴)
사진은 이인영 SSG닷컴 대표(오른쪽)와 우기석 온라인팜 대표의 모습.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한미사이언스(한미그룹 지주회사) 계열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온라인팜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제휴 마케팅 채널을 확대한다.

SSG닷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SSG닷컴 이인영 대표와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간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쓱닷컴은 △구매력이 검증된 온라인팜 고객 대상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제휴 마케팅 활성화 △한미사이언스 그룹 임직원 대상 복지몰 서비스 제휴 △원활한 쇼핑 지원 위한 고객서비스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맺은 온라인팜은 전국 2만3000여 개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으로 현재 약국 전용 이커머스 플랫폼 'HMPMALL(HMP몰)'을 운영하고 있다. 쓱닷컴은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온라인팜 고객에게 제공하며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규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선도 기업과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쓱닷컴이 지향하는 가치인 믿고 사는 즐거움을 다양한 고객층이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