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르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프리미엄 향초
르미에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리빙(캔들·디퓨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캔들 제조 전문기업 (주)아이엠캔들의 르미에는 유럽 등지의 향오일과 식물성 유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향초를 선보이고 있다. 에센셜 오일을 2배 이상 첨가하여 더욱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더블 심지를 사용해 발향력도 높였다. 불순물 없는 완전 정제된 파라핀 왁스 사용으로 그을음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다.

오랜 기술력과 최상의 원료로 정성껏, 정직하게 생산한 향초를 판매하고 있는 르미에 향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 있는 자체 개발한 유리 용기를 사용해 홈데코 및 인테리어용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향의 경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만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블랙 체리 ▲레몬 라벤더 ▲베이비 파우더 ▲화이트 머스크 ▲로맨틱비치 ▲핑크레이디 블러썸 ▲웨딩부케 등 다양하게 제작하였다. 이에 현재 중국과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르미에는 최근 공간에 제한받지 않는 더라운지 러버퍼퓸 합성 고무소재의 제품을 출시하였다. 해당 제품은 향초, 디퓨져와 같이 공간의 제한을 받는 상품의 단점을 고려하여, 옷장, 신발장, 가방, 여행용 캐리어, 차량용. 화장실 등 여러 공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