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빌딩부부, 수도권 수익형 빌딩 투자 컨설팅으로 두각
빌딩부부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정보서비스(부동산컨설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
빌딩부부는 수도권 수익형 빌딩에 관한 전문적인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빌딩부부 브랜드를 진두지휘하는 빌딩온중개법인 조남인 이사, 손미혜 부대표는 빌딩 투자 컨설팅의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의정대상’에서 ‘대한민국 인물대상’을 부동산 컨설팅 부문으로 수상한 데 이어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도 거머줬다.
빌딩부부는 오랜 업력에서 비롯된 정확한 안목과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도권 수익형 빌딩에 관한 전문적인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고도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법인 사옥 및 신축부지 투자 컨설팅과 프랜차이즈 점포 개발 및 상권분석 자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빌딩부부는 유튜브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빌딩부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근 화제인 빌딩 매물 정보와 유용한 빌딩 거래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업로드해 구독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조 이사는 “국내 빌딩 투자 컨설팅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효과적인 컨설팅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