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팝성형외과의원, 상담부터 수술까지 1:1 맞춤 진료
팝성형외과의원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의료(눈성형) 부문 대상을 받았다.

안전하고 올바른 성형을 추구하는 팝성형외과의원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집도하고 있다. 원장이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는 병원과 달리 1원장 1고객 1스케쥴을 원칙으로 하는 만큼 퀄리티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트랜드에 민감한 눈성형의 전문성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눈성형 전담 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눈과 코성형 관련 상표권도 15개나 등록한 바 있다. 이중 ‘12홀 평생유착 ’은 12개의 미세한 유착포인트를 형성하고 다중매몰법으로 쌍꺼풀라인을 고정시키는 수술방법이다. 4~5개의 유착 포인트를 가진 기존 매몰법과 달리 처짐이나 풀림 현상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유착포인트가 많기에 디테일을 높일 수 있어, 인라인부터 인아웃라인, 세미아웃라인, 아웃라인 등 다양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팝성형외과의원은 11명의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다. 이외에도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상담실장과 분리된 별도의 경과관리팀을 두고 있으며, 해외 고객들을 위한 전문 통역 인력도 마련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